4111
2013 문화광고그랑프리
▶ 응모주제
- 신인부문 주제:‘SNS언어 바로쓰기’ 또는 ‘스마트폰 중독’을 주제로 한 순수 창작 광고
▶ 응모자격
[신인부문]
- 대학(원)생 및 휴학생
- 출품작 수에 제한 없으며 팀별 작업시 인원 제한 없음
※ 응모작품은 돌려주지 않으며, 수상작의 저작권은 본사에 귀속
▶ 응모일정
[기성부문] : 응모기간:2013년 8월 19일(월)~ 10월 31일(목)
[신인부문] : 응모기간:2013년 10월 7일(월) ~ 10월 31일(목)
- 발표:2013년 11월중 社告로 공고
▶ 시상내역
- 홈페이지 참조
[수상자 특전]
- 최상위 수상자 3명에게 상금 외 세계적 광고회사 이노션 인턴십 기회 제공
- 인턴 실습 기간 : 2013년 동계인턴기간 (인턴기간 중 인턴수당 지급)
※ 금상 수상자 3명 미달 시 부족인원은 차상위 수상자 중 선발
▶ 제출방법
[기성부문]
- 5단 37cm이상의 칼라 또는 흑백광고
- 광고주는 출품기간동안 본지에 ‘문화광고그랑프리 출품작’을 명시하여 게재
[신인부문]
- 인화지로 출력된 5단 37cm(1단=3.4cm) 이상의 작품을 흑색 우드락에 부착하여 제출
- 응모신청서(본사 소정양식)는 작품 뒷면에, 광고그랑프리 마크는
작품의 좌측 또는 우측 상단에, 광고주명에는 문화일보 로고 부착
※ 관련자료는 문화일보 홈페이지(http://www.munhwa.com/)에서 다운받을 수 있음
▶ 접수방법
- 우편접수 : (우)100-723 서울시 중구 충정로 1가 68
- 방문접수 : 5호선 서대문역 하차, 5번 출구 문화일보 사옥 4층 광고국 광고제작부
▶ 심사방법
- 심사위원:학계 및 광고계 전문가, 본사 임원 등
- 심사기준:작품성, 창의성, 참신성, 마케팅 연관 등
▶ 유의사항
- 홈페이지 참조 (http://www.munhwa.com/)
▶ 문의사항
- Tel (02)3701-5562~5
- 홈페이지 http://www.munhwa.com/
- E-mail : cmk@munhwa.com / won@munh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