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테리아는 각 분야의 크레프트 아티스트들에 대한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을 통해 작품과 라이센스를 유통합니다.
2014년 리미테리아에서는 코엑스에서 푸드위크와 크리스마스 크래프트존을 진행하였으며,
이어 2015년 코엑스 핸드메이드 페어 & CONTEXT(화랑미술제)를 소개해드립니다.
핸드메이드 페어 & CONTEXT(화랑미술제)는 핸드메이드 예술 관련 종사자와 많은 국내 외 바이어를 만나고
단순히 현장에서의 판매뿐 아니라 라이센스의 판매까지도 가능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핸드메이드전시회로 회를 거듭하며
더욱 규모있고 탄탄한 전시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반면 매 해 비슷한 참가업체들로 진부함이 묻어나기도 합니다.
그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코엑스는 다양한 창작자들과 교류하는 리미테리아와의 협업하여
CRAFT(공예)라는 컨셉으로 좀 더 신선한 방식의 리미테리아 존을 만들고자 합니다.
전시회에 참가하고싶으나 준비가 덜되었다고 느끼신다면, 부스형 참가비용이 부담스러웠다면 리미테리아 존에서 새로운 방식의 전시를 만들어보세요!
전문적인 핸드메이드 전시회인만큼 보다 많은 셀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구성으로 준비된
이번 전시회에 셀러분들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미테리아존 참가신청 기간
1차 : 2/3(화) ~ 10(화)까지 10% 할인
2차 : 2/11(수) ~ 18(수)까지 5% 할인
3차 : 2/19(목) ~ 26(목)까지 ㅡ
리미테리아존 참여안내 보기
리미테리아존 참가 신청서 바로가기
핸드메이드 페어 & CONTEXT(화랑미술제)
■ 기간 : 2015. 3. 25 (수) ~ 3. 28(토)
■ 전시품목 : 핸드메이드 소품/가구/공예/주얼리/팬시용품/DIY/ 퀼트 재료
■ 동시개최행사 : 서울국제소싱페어, CONTEXT(순수미술 아트관)
왜 HANDMADE & CONTEXT(화랑미술제) 인가요?
1. Synergy
- HANDMADE & CONTEXT는 관련 전시회 중 가장 많은 바이어가 참관하는 전시회로 약2만여 명의 참관객 중 바이어의 비율은 80% 이상입니다.
- 전시현장을 찾는 일반인 대상의 판매활동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선물, 홍보용품을 찾는 구매력 있는 바이어와의 거래성사가 여러분의 성장발판이 될 것입니다.
2. Export (다수의 해외바이어 참여)
- 국내 Handmade & Context 의 제품들은 이미 중국, 일본 등과 더불어 유럽시장에서 까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수준 높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Handmade & Context 페어를 찾는 해외바이어를 대상으로 여러분의 해외진출판로를 개척해드립니다.
※ 2014 해외 바이어 참여
21개국 34개사 257여명
(미국,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
3. Promote (집중홍보 프로그램)
- 전문 홍보대행사를 통해 Handmade Art 시장을 분석하여 TV, 신문, 라디오 등을 활용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합니다.
- 여러분의 제품을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툴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