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15 웹 트렌드 컨퍼런스 - ICT MEGA VISION   |  
  ||||||||||||||||||||||||||||||||||||||||||||||||||||||||||||||||||
 1. 세미나 명 : 2015 웹 트렌드 컨퍼런스 - ICT MEGA VISION
 2. 일 자 : 2015 년 3 월 4 일 (수) ~ 5일 (목) 
 3. 장 소 : 서울여성플라자 아트홀(대방동)
 4. 참석대상 : 인터넷 관련 웹구축,운영/기술/기획/디자인 실무자 및 책임자 등 선착순 200명
 5. 프로그램 
 
3월 4일 수요일
| 구분 | 컨퍼런스 주제 및 내용 | 강사소개 | 
 기조강연  |  
        UX와 경영 - 경영의 관점에서 본 UX - UX가 경영 성과로 나타난 사례들  |  
       김진수 회장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  
      
|  1 Session 10:30~11:15  |  
       2015 경험 디자인 - 기술이 전략을 만나다 - 전략적 관점에서 본 사용자 경험 - 잡스, 철학자 듀이를 만나다.  |  
       김진우 교수 CHI2015 조직위원장/연세대학교  |  
      
|  2 Session 11:25~12:05  |  
       글로벌 유통기업의 온라인 진화 - 글로벌 패션그룹 한화갤러리아의 온라인 진화 - 한화갤러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딩 전략  |  
       임우영 매니저 한화갤러리아  |  
      
| 3 Session 12:15~13:00  |  
       Design by Numbers - 감성디자인을 넘어 수학논리로 접근하다. - 디자인의 단순성과 복잡성의 조화  |  
       금윤정 이사 바이널  |  
      
|  Break Time |  
       Lunch | |
|  4 Session 14:00~14:45  |  
       The Age of U  - 2015 디지털 브랜딩 전략과 트렌드 - 혁신적인 브랜드 전략과 그 방법  |  
       한승보 팀장 인터브랜드  |  
      
|  5 Session 14:45~15:40  |  
       WEB UI/UX 기술의 한계와 보편성  - 웹사이트 사용자 경험의 모순 - 고객사/제작사/사용자간 눈높이 맞추기  |  
       우정환 이사 이트라이브  |  
      
| Break Time | Coffee | |
|  6 Session 16:00~16:45  |  
       온라인 보험/펀드 가입 서비스 트렌드 및 구축 전략  - 금융 서비스의 한계성 VS 확장성 - 고객 편의를 위한 차별화 서비스 전략  |  
       김민철 실장 플립커뮤니케이션즈  |  
      
|  7 Session 16:55~17:40  |  
       똑똑해진 세상의 똑똑한 디지털 마케팅 - 2015 디지털 세상의 변화와 디지털 마케팅 - 제대로 된 마케팅 시너지  |  
       김홍탁 마스터 제일기획  |  
      
3월 5일 목요일
| 구분 | 컨퍼런스 주제 및 내용 | 강사소개 | 
|  1 Session 10:00~10:40  |  
       2015 인터넷 트렌드와 디지털 혁명 - CES 및 MWC 2015로 본 주요 기술 사회 트렌드 - 디지털 혁명이 가져올 미래 비즈니스 변화  |  
       손재권 기자 매일경제신문  |  
      
|  2 Session 10:50~11:35  |  
       모바일 금융서비스의 도전과 새로운 시장기회 - 새로운 결제서비스 - 사물인터넷  |  
       황성은 책임 인포뱅크  |  
      
| 3 Session 11:45~12:30  |  
       고객지향적 서비스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보다 - 고객 - 플렛폼 - 경험과 구전  |  
       강순용 본부장 모션블루  |  
      
|  Break Time |  
       Lunch | |
|  4 Session 13:50~14:35  |  
        Big Data시대의 도래에 따른 Business지형의 변화발전  - Big Data 기술 및 분석방법의 발전 - 초연결 사회의 윤활유 및 기반 인프라가 되고있는 Big Data현황 - Big Data가 비지니스와 인더스트리 영역에 주는 영향  |  
       김정선 부장 SK텔레콤  |  
      
|  5 Session 14:45~15:30  |  
       헤라 구축사례로 보는 반응형 웹사이트 구현  - 브랜드사이트에서의 반응형 웹사이트 기획과 설계 - 디바이스와 브라우저의 최적화 범위  |  
       김은주 대표 이롭게  |  
      
| Break Time | Coffee | |
|  6 Session 15:50~16:35  |  
       SK하이닉스, InputSUPEX 상상타운  -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안 시스템 ‘상상타운’을 통한 업무 혁신 - 아이디어 공유 및 실행 시스템의 혁신성  |  
       이은호 선임 SK하이닉스  |  
      
|  7 Session 16:45~17:30  |  
       사물인터넷 세상의 현재와 미래 - 사물인터넷 어디까지 왔나? - 사물인터넷과 웨어러블 디바이스 트렌드 및 현황  |  
       송태민 대표 어비팩토리  |  
      
 6. 신청기간 : 2015년 3월 3일 (화) 18:00 까지
 7. 신청방법 : ○사전등록 : KIPFA회원가입 후 Home > 세미나/컨퍼런스 > 참가신청
                           ○현장등록 : 잔여좌석에 한하여 세미나 당일 현장에서 등록가능
 8. 문 의 처 : 안효광 연구원(T.070-8672-6614, anyo@kipfa.or.kr)
 9. 기     타 : 
                           ○카드결제/실시간이체시에는 별도의 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 결제 오류 및 재결제 문의는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070-8672-6374)
                           ○ 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 및 이메일로 전송바랍니다.
                           ○ 발표자료(교재) 제공
                           ○ 찾아오시는길
                           ○ 주차지원 안됨(대중교통 이용요망)
 
 
|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 43 (사당동, 5층)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