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아시아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의 플랫폼으로서 위상을
성공적으로 보여준 2016년 메종 & 오브제 아시아
엄선된 전시, 인테리어 디자인 및 라이프 스타일 정상 회담, 어워즈 시상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메종& 오브제 아시아는 독자적인 네트워킹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재정립하며 막을 내렸다.
2016년 3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에 걸쳐 7,200명의 단일 방문객이 전시회 장을 찾았다.
이 방문객 중 62%는 부동산 개발 업자, 호텔 및 레스토랑 경영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가와 같은 핵심 전문가이었다. 이번 전시회를 방문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비율은 2015년 대비 11% 상승했다.
포지션 재정립과 더불어 호텔 및 레스토랑 산업에 관한 엄선된 노하우의 제공이 메종& 오브제
아시아의 성공 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
신규와 기존 전시 업체는 거의 전문가로 이루어진 방문객 프로필을 높이 평가했으며, 이는 비즈니스를 위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서 메종& 오브제 아시아의 영향력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