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휴엠선우, 휴대성 뛰어난 맥북에어용 '인터넷 어댑터, 케이블' 2종 출시

2011-09-15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휴엠선우(대표 김이선, www.humsunwoo.com)는 가벼워 휴대성이 뛰어난 맥북에어용 인터넷 어댑터(USB Ethernet Adapter)와 인터넷 케이블(Gigabit Ethernet Cat 6 Cable) 등 2종을 최근 출시했다.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의 맥북 액세서리는 맥북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모시(Moshi) 브랜드로 얇은 두께와 슬림하게 빠진 라인에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다.

맥북에어는 너무 얇게 디자인하다 보니 USB포트 2개는 제공하지만, 유선랜(RJ45) 포트가 없어 WIFI나 무선인터넷을 제공하지 않는 일부 공간에서 인터넷 사용이 불가해 불편한 점이 많다.

모시에서 새롭게 출시한 맥북에어용 인터넷 어댑터는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설치과정 없이 USB 포트에 꼽아 손쉽게 유선랜(RJ45) 포트로 전환해주는 어댑터로 USB 2.0포트 1개를 추가로 제공해 유선 인터넷 사용 중에도 마우스나 USB 등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이 제품은 맥북에어와 동일한 실버 알루미늄 색상으로 사용시 맥북에어의 세련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모시 '인터넷 케이블(Gigabit Ethernet Cat 6 Cable)'은 현재 규격화된 데이터 케이블 보다 10배 이상 전송 속도를 향상시킨 10기가비트급 데이터 케이블로 길이는 3.6m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깨끗하고 매끈한 울트라 플랫 케이블 디자인을 적용하고, 녹과 부식에 강한 금속 실딩된 유선랜(RJ45) 포트의 헤드는 전자파 간섭을 방지하며, 통신에러로 인한 속도 저하 없이 대용량의 정보를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해 준다. 케이블선의 정리를 도와줄 모시 스트랩을 포함하고 있다.

모시 '맥북에어용 인터넷 어댑터'의 가격은 3만2900원이며, '인터넷 케이블'의 가격은 2만2000원이다. 모시 모든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고팟(www.gopod.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 02-512-6790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