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30
연희동 골목에 자리 잡은 복합 문화공간 ‘UNTITLED’에서 오는 5월, 꽃, 향, 차를 주제로 오감을 느낄 수 있는 사진, 드로잉, 오브제 등으로 구성한 전시<5>를 개최한다. 주최인 어반플레이(http://www.urbanplay.or.kr)는 IT 기반 도시문화콘텐츠 디자인 회사로, 전시 콘셉트에 맞는 신진 예술가와 사회적 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협업하여 전시를 열고 있다.
어반플레이 본사 공간에서 여는 ‘UNTITLED’ 전시는 그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새로운 개념의 소셜 전시를 표방한다. 전시는 어반플레이에서만 볼 수 있는 이벤트이며, 매월 콜라보레이션 형태의 도시 해프닝 프로젝트로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어반플레이가 기획하고 작가 전소영, 연희동 플라워 스튜디오 로라스 플라워, 연남동 향초 아뜰리에 이본느 모건, 연희동 카페 티에이블이 참여한다.
전시 기간은 5월 2일부터 30일까지며, 전시 오픈일인 5월 2일에는 음악과 주류, 음식이 있는 오프닝 파티를 열 예정이다. 이날은 소정의 입장료만 지참하면 예술을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다. (입장료 15,000원) 전시 기간 중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070-7619-7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