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6
투쿨포스쿨 ‘진저 파이’(사진제공: 투쿨포스쿨)
올 가을 건강한 혈색을 더해 내추럴한 가을(Fall) 무드를 완성해보자.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다가오는 가을 ‘체크 젤리 블러셔’의 신규 컬러인 ‘진저 파이’의 등장을 예고했다.
‘진저 파이’는 차분한 누드 베이지 컬러인 아몬드 버프 색상으로 양 볼에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을 더한다.
특히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부드럽고 따뜻한 로지 누드 메이크업 연출에 활용하면 좋다.
‘체크 젤리 블러셔’는 인주처럼 푹신하고 말랑한 텍스처가 특징으로, 손으로 톡톡 찍어 두드리면 손쉽게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미니 틴 케이스는 핑크 톤 체크 무늬 디자인으로 차분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휴대와 사용도 간편하다.
색상은 상큼한 과즙 컬러의 1호 스트로베리 슈, 2호 애프리콧 샤벳, 3호 피치 넥타, 4호 체리 스퀴즈, 5호 애플 레드부터 보다 차분한 분위기의 6호 로즈 무스, 7호 피오니 모브, 8호 진저 파이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따뜻한 계열의 진저 베이지 블러셔를 통해 올 가을 내추럴한 가을 분위기를 사람들에게 전파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