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8
올인바스-콤팩트 시리즈(사진제공: 세비앙)
욕실전문기업 세비앙이 주거공간의 효율성을 우선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신제품 올인바스를 출시했다.
세비앙의 올인바스(All-in bath)는 기존의 욕실구조를 ‘세비앙 콤팩트화’ 개념으로 압축해, 도시거주의 생활의 질을 획기적으로 높여주는 스마트 욕실 솔루션으로, 샤워기, 세면대, 욕실장, 양변기 등이 한번에 구성, 공간 활용의 효율성 및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욕실의 가로 및 세로 크기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콤팩트, 스마트, 에코 등 3가지의 스타일 중 선택할 수 있다.
콤팩트 스타일은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욕실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며, 신제품인 세면대 일체형샤워기 올인5를 중심으로 절수형 친환경 양변기, 거울 겸용 욕실장, 수건걸이, 휴지걸이로 구성된다.
소비자들은 욕실의 크기와 디자인, 취향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각 버전은 양변기,거울, 욕실장, 샤워헤드, 헤면대 크기, 욕실용품 등의 구성에서 차이가 있다.
인테리어 관계자는 “기존의 3피스 욕실 공간을 2피스 콤팩트로 줄일 수 있어서 새로운 공간 창조뿐만 아니라 시공을 할 때 소요되는 시간, 자재, 관리요소 등을 줄여 공사비용 절감도 가능해 획기적인 욕실 솔루션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