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8
MCM 스타크 비세토스 백팩 블루 벨 컬러(사진제공: MCM)
MCM이 팬톤이 발표한 올해의 색 블루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벨(Blue Bell)’ 컬러를 공개했다.
MCM의 비세토스 코팅 캔버스에 담긴 블루 벨 컬러는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날의 하늘을 연상시키는 컬러로, 자연 그대로의 하늘에서 느껴지는 시원함과 맑은 하늘의 상쾌함, 긍정적인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진 하늘을 밝게 비추는 태양의 에너지를 표현한 붉은 색 로고는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 색상에서 풍겨지는 긍정적 이미지와 활기가 경쾌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좌측부터) MCM 패트리샤 비세토스 레더블록 숄더백, 프루스튼 비세토스 벨트백, 비세토스 참 백팩 에어팟 케이스 블루 벨 컬러(사진제공: MCM)
MCM은 신학기를 앞두고 내부의 넉넉한 수납공간에 노트나 교과서 등 자유롭게 보관할 수 있는 MCM 스타크 백팩, 하우스의 개성있는 디자인과 세심한 디테일이 특징으로 참(Charm)처럼 연결해서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는 MCM 비세토스 참 백팩 에어팟 케이스를 비롯해 MCM 프루스튼 비세토스 벨트백, MCM 트래블러 비세토스 위켄더, MCM 패트리샤 비세토스 레더블록 숄더백 등, 블루벨 컬러를 반영한 핸즈프리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MCM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MCM은 그동안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꼬냑(Cognac) 색상을 활용해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하며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패션 하우스로서 위치를 공고히 해왔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 벨 컬러로 하우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