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8
셔터스톡 모바일 영상 컬렉션 (사진제공: 셔터스톡)
고품질의 콘텐츠, 도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기업인 셔터스톡은 iOS 및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SD, HD 및 4K 영상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셔터스톡 고객은 모바일 또는 태블릿으로 1700만 개 이상의 영상을 검색, 저장 및 구매함으로써 매력적인 영상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오늘날 모바일 영상 광고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0년에는 미국의 모바일 비디오 광고 지출이 285억 2000만 달러로 24.6%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
셔터스톡 앱은 이제 모바일 전용 영상 광고를 만드는 소셜 미디어 관리자와 이동 시간에 영상 컬렉션을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비롯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한 모바일 온리워크플로우를 지원한다.
제이미 엘든 셔터스톡의 최고매출책임자(CRO)는 '업데이트로 신세대 제작자 및 콘텐츠 제작자들이 현장이나 이동 중 빠르게 영상을 확인하고 손쉽게 제작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_ 정윤 취재기자(jy@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