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할리스,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

2021-03-25

할리스의 새로운 로고 (사진출처: 할리스)

 

 

할리스에프앤비가 운영하는 할리스커피가 자사의 기존 로고와 브랜드명에서 `커피`를 제거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비전을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BI는 왕관 모양의 엠블럼 아래 `HOLLYS(할리스)`가 위치해 있으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기존 로고에 있었던 ‘COFFE(커피)’를 삭제했다.

 

왕관 로고는 할리스를 매개로 고객과 바리스타가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고객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진심을 담아 서비스하는 마음을 의미한다. 또한 할리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는 열정과 신뢰, 서비스 정신을 담고 있다.

 

한편, 할리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정립을 비롯해 향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할리스 카페식 메뉴 및 상품 확대, 할리스 케어를 기반으로 한 가맹점 지원 확대, 맴버십 및 스마트오더 리뉴얼과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특화 매장 및 공간 구성 등의 5대 전략을 발표하며 미래 도약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할리스 #커피 #새로운로고 #공개 #라이프스타일브랜드 #변화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