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페이즈서비스, 도서문화상품권 발행 30주년 기념 디자인 리뉴얼

2021-08-05

새로운 디자인의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을 소개하는 한국페이즈서비스 직원들(사진제공: 쿠프마케팅)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의 자회사 한국페이즈서비스가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발행 30주년을 맞아 상품권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은 1991년 발행된 국내 최초의 도서 부문 상품권이다. 한국페이즈서비스는 지난해 1월 티알엔으로부터 도서문화상품권 사업권을 인수, 모바일 상품권 업계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용처 다각화와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며 공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섰다. 실제로 지난해 도서문화상품권 거래금액은 인수 전인 2019년 대비 약 89% 증가했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에는 몽환적인 이미지로 젊은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권서영 작가가 참여했다. 경쾌한 비비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아 주요 고객인 MZ세대의 감성을 공략하고 도서문화상품권만의 특별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쇼핑, 영화, 외식, 도서 등 사용처를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상품권을 대표하는 슬로건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슬로건인 '비비드 유어 라이프(Vivid Your Life)'는 '눈부시다','선명하다'는 '비비드(Vivid)'의 단어 뜻처럼 사용자의 생활을 더욱 생동감 있게 변화시키겠다는 의지와 고객 중심의 서비스 철학을 담았다.

 

한국페이즈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주요 사용자인 MZ세대가 선호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데 중점을 뒀다"라며 "리뉴얼을 통해 디자인뿐 아니라 고객이 중심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도서문화상품권 #상품권디자인 #디자인리뉴얼 #한국페이즈서비스 #쿠프마케팅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