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20
식품 브랜드 ‘씨름’ 이미지컷 (사진출처: 씨름)
식품제조기업 시아스(sias)는 '맛과의 씨름 한판'이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 '씨름(SSIRM)'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최근 식음료 제조사들의 고유의 관점과 스토리텔링이 극대화된 브랜드가 론칭되어 MZ 세대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식품제조업계의 숨은 강자로 알려진 시아스(sias)는 음식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맛과 향을 전하기 위해 ‘씨름’ 브랜드를 론칭했다. 신박한 컨셉의 불맛 기름 ‘화유’를 공개한 것이다.
씨름이 선보이는 첫 번째 아이템은 불맛 기름 '화유' 와 파기름 '파유' 다. 두 제품 모두 화학 재료를 완전히 배제하고 천연 재료를 활용해 깊은 풍미를 냈으며, 특별한 요리 도구나 기술이 없어도 불향과 '웍질 맛'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각종 볶음 요리나 국물 찌개 요리에 한 스푼만 넣어도 제대로 된 불맛을 느낄 수 있다.
씨름 관계자는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고품격의 홈 쿠킹을 즐기고 싶은 MZ세대를 위한 요리치트키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시아스 #씨름 #맛과의씨름한판 #식품브랜드스토리텔링 #식품브랜드개발 #요리치트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