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수건설, ‘브라운스톤’ BI 리뉴얼... “프리미엄 가치의 재해석”

2021-09-01

이수건설 주택 브랜드 '브라운스톤' 새 BI (사진출처: 이수건설)

 

 

이수건설이 브랜드 가치제고를 위해 주택 브랜드 브라운스톤 BI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BI 리뉴얼은 브랜드가 보유한 명품 이미지 계승과 함께 브랜드 프리미엄 가치의 재해석을 담기 위해 진행됐다. 이를 통해 차별화된 이미지 구축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설 방침이다.

 

브라운스톤 BI의 가장 큰 변화는 아파트 측벽과 문주다. 기존 BI의 영문과 한글 혼용을 브랜드 심벌과 영문 로고 조합으로 단순화시켜 시각적 인지성을 높였다.

 

더불어 식별성도 한층 강화했다. 워드마크는 트렌드와 브랜드 콘셉트에 맞도록 모던한 서체로 변경했고, 컬러는 기존 블루에서 브라운스톤 네이밍과 맞는 브라운 계열로, 심벌에는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한편, 이수건설 주택 브랜드 브라운스톤은 고품격 주거공간으로 '차별화된 삶'이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론칭 이후 높은 안목과 감성으로 자신의 삶을 개척하는 사람을 위한 고급 주거공간 제공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해왔다.

 

이수건설 관계자는 “BI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와 함께 그간 축적해온 브라운스톤만의 고품격 브랜드로서의 자부심도 한층 강화될 것”이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이수건설 #브라운스톤 #브랜드리뉴얼 #주택브랜드 #BI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