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9
모홈 BI와 브랜드 슬로건(사진제공: 모홈)
보험설계사 영업지원 서비스 모홈이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슬로건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BI는 매일 습관처럼 모홈 앱을 활용하는 루틴(Routine)을 뫼비우스의 띠로 표현함과 동시에 영업인을 형상화 한 나비넥타이, 고객이 모이는 모홈 서비스의 특징을 중의적으로 담았다. 영업인에게 필수적인 신뢰도, 전문성을 대표하는 블루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해 모홈이 지향하는 가치를 나타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보험 영업의 좋은 습관’을 중심으로 비대면, 언택트 시대에 더욱 중요해진 개인 브랜딩의 필요성을 알리고, 기존 고객을 관리하는 꾸준한 습관이 영업 성과로 연결될 수 있다는 모홈의 철학을 담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모홈 관계자는 “그동안 모홈은 보험설계사가 실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영업도구를 개발하고 제공해왔다”며 “앞으로 새로운 슬로건과 같이 보다 적극적인 모홈의 사용이 영업 성과와 직결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