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8
불스원의 새로운 마스코트 ‘불키’(사진출처: 불스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새로운 마스코트 ‘불키’를 공개했다.
불스원의 브랜드 캐릭터 ‘불키’는 민트색 근육질 몸매에 다소 무뚝뚝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섬세하고 자상한 반전 매력의 성격을 가졌으며, 세차와 차박을 사랑하는 것은 물론 주기적으로 불스원샷을 사용해 엔진 세정까지 신경 쓰는 셀프 차량 관리 전문가라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올해 4월부터 ‘리프레시 유어 엔진(Refresh your Engine)’ 캠페인을 통해 경쾌하고 재미있는 콜라보 굿즈 상품을 선보이며 일상 속 재충전의 메시지를 전달해 온 바 있는 불스원샷은 ‘불키’의 탄생을 기념하며 4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고성능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플래티넘’과 불키 그래픽이 적용된 후디로 구성된 ‘불키 후디 패키지’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한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과장은 “엔진관리를 어렵다고 느끼는 운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서기 위하여 유쾌한 감성의 ‘불키’ 캐릭터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앞으로 불스원과 함께할 새로운 마스코트 ‘불키’의 활약을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불스원 #브랜드캐릭터 #불키 #공개 #셀프차량관리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