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7
기업은행 신규 브랜드 비전과 핵심가치(사진제공: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금융으로 만나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새 브랜드 비전을 선포하고 이를 슬로건으로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새 브랜드 슬로건에는 'IBK의 금융 전문성을 바탕으로 변함없이 고객과 함께, 꿈을 실현해 더 나은 세상으로 바꿔 나가겠다’는 실천 의지가 담겼다. 특히 '신뢰, 공감, 실력, 혁신' 4가지 브랜드 핵심가치를 반영했다.
또 기업은행은 슬로건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비쥬얼아이덴티티(VI)를 개편했다. 앞으로 광고, 홍보물 등에 적용해 고객과의 의사소통 활동에 적극적으로 사용할 방침이다.
대표 PB브랜드인 '윈 클래스(WIN CLASS)' 상표이미지를 디지털 미디어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간결하게 개편했다. 또 IBK카드 브랜드 체계도 상품별 혜택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수립해 기업은행이 고객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은행은 고객 중심의 금융마인드를 갖추고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기업은행 #슬로건 #브랜드비전 #브랜드핵심가치 #브랜드슬로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