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던킨, ‘켈로그 시리얼볼’ 굿즈 프로모션 진행

2024-10-29


던킨의 굿즈 프로모션으로 출시된 켈로그 시리얼볼(사진제공 : SPC 비알코리아)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해 ‘켈로그 시리얼볼’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굿즈 ‘켈로그 시리얼볼’은 ‘켈로그’의 시그니처 캐릭터 ‘토니 더 타이거(Tony the Tiger)’의 1950년대 빈티지 디자인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시리얼볼 전면에 캐릭터를 배치해 귀여우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가벼우면서도 잘 깨지지 않는 PP 소재로 제작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던킨은 ‘켈로그’와 손잡고 ‘켈로그 콘푸로스트 우유도넛’과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를 10월 이달의 도넛과 음료로 출시해 달콤한 시리얼과 고소한 우유의 조화로운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던킨 관계자는 “최근 시리얼처럼 간편한 식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켈로그’와의 협업 의미를 살리면서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빈티지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토니’ 캐릭터를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켈로그 시리얼볼’과 함께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에디터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굿즈 #캐릭터 #이벤트 #시리얼 #식품 #프로모션 #던킨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