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5
CAI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사진출처: CAI)
운영 준비와 우수성(operational readiness and excellence) 분야의 선구자인 CAI가 포괄적인 리브랜딩 이니셔티브를 론칭했다. 이번 리브랜딩은 목적 있는 발전을 향한 지속적인 노력과 생명과학 및 미션 크리티컬 기업들의 진전을 이끄는 회사의 역할을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많은 산업에 걸쳐 획기적인 기술 발전과 혁신이 이루어지고 있는 지금, CAI는 고객에게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운영 준비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과 일치하는 CAI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미래 지향적인 미션과 고객과 이해관계자를 향한 노력을 대담하게 반영하고 있다. 새로운 로고와 색상 팔레트는 파란색, 보라색, 녹색의 생기 넘치는 컬러의 조합을 통해 CAI가 제공하는 기술, 신뢰성, 정밀성의 융합을 강조하고 있다. 더불어 기술 주도적 느낌을 주는 육각형 중심의 디자인은 응집력과 함께 혁신적이고 신선한 느낌의 개성 있는 아이덴티티를 만들어내고 있다.
CAI의 최고운영책임자인 리차드 트리(Richard Tree)는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단순한 시각적 변화가 아니라 우리가 업계의 발전에 적응하고 이를 수용하는 방식을 반영한 것”이라며 “우리는 새로운 기술과 방법론을 도입하여 운영 준비 및 프로젝트 실행의 표준을 계속 설정해 나가고 있으며, 새로운 브랜드는 우리의 전략적 비전을 반영하는 혁신과 효율성이라는 스토리를 얘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디터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