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힘커뮤니케이션㈜, 오디캠프 웹사이트 수주

2008-10-09




산과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포커스를 둔 웹사이트

 

고객과의 커뮤니티 강화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등산브랜드 몽벨로 유명한 오디캠프가 새로운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업그레이드 할 것으로 나타났다.

Dream Convergence Group’ 힘커뮤니케이션㈜(www.himcommunication.co.kr 대표 김도훈) 10 8일에 오디캠프의 몽벨 브랜드 웹사이트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현재 산악의류 전문업체들은 자사의 브랜드 컨셉을 반영한 웹사이트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산과 함께라는 주제로 자연을 경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오디캠프의 브랜드 속성과 전문 등산브랜드의 대중화 이미지를 표현할 계획이다.

또한 금번 웹사이트는 고객과의 커뮤니티 형성으로 제품에 대한 기대효과와 인지도 상승에 최적화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디캠프 프로젝트를 총괄한 힘커뮤니케이션의 브랜드전략연구소 김성만 책임은 그 동안 패션업계의 프로젝트 진행 노하우를 인정받아 금번 웹사이트 제작을 맡게 됐다고기능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와 사용자 중심의 UI 개발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밝혔다.

산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등산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디캠프와 함께하는 자연의 삶을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듯싶다. 새로운 오디캠프의 몽벨웹사이트는 오는 10월 말에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