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0-14
건강한 커뮤니티의 건강한 프러포즈 청정원
㈜크림유니언(대표 홍성철, www.crea-m.com)은 청정원 브랜드 커뮤니티 사이트(http://www.cjw.co.kr) 개발을 통해 대상그룹의 메인 브랜드인 청정원의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
청정원 브랜드 커뮤니티 사이트는 기존의 브랜드 사이트와는 달리 커뮤니티를 전면에 노출하는 브랜드 커뮤니티 사이트로 제작되어, 브랜드 노출보다는 좀 더 생동감 있는 커뮤니티를 보여주고자 하였다.
커뮤니티 메뉴는 크게 카페 형식의 ''매니아 카페'', 블로그 형식의 ''블로그 스타'', 게시판 형식의 ''숟가락 라이프'' 등 세 가지로 구성하였다.
''블로그 스타'' 메뉴는 일반 블로거 가운데 요리와 관련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 블로거들을 섭외 하여 컨텐츠를 알차게 꾸몄다. 그리고 ''숟가락 라이프'' 메뉴는 음식을 담는 접시에 텍스트나 사진을 도출하면서 시각적으로 맛에 대해 표현 했고, 각 콘텐츠에서도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청정원 사이트에 숨겨진 비장의 무기는 청정원 브랜드관이다.
브랜드관은 3d작업을 통해서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관으로 제작되었고, 브랜드 소개 및 각 라인 브랜드별 소개와 대표제품도 함께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