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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쳐 | 뉴스

(주)픽스다인 신데렐라가 왕자를 만나는 바로 그 주문 “비비디바비디부”

2009-03-04



신데렐라가 왕자를 만나는 바로 그 주문 비비디바비디부
-
㈜픽스다인 생각대로t “비비디바비디부온라인 캠페인 사이트 런칭!


 

인터렉티브 리더쉽 그룹 ㈜픽스다인(www.pixdine.com)은 지난 2 19 sk텔레콤의
생각대로 t “비비디바비디부캠페인 사이트(http://t.tworld.co.kr)를 성공리에 제작/런칭
하였다.


이번 캠페인 사이트는 2008되고송에 이어 2009년 긍정의 힘! 생각대로 이루어지는
  비비디바비디부를 알리기 위한 사이트로서 생각대로 이루어지는 비비디바비디부주문의
  어원을 알려주고 긍정의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인터랙티브 경험을 하게 해줄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호평 받고 있다.


이것은 주문에 대한 학습과 체험을 pop-up book(팝업 북) 이라는 디자인 모티브를 활용하여
섬세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완성도를 높이고 신데렐라가 무도회를 가기 위해 요정의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을 주된 배경으로 진행하였는데 다락방, 숲 속의 호박마차, 왕자를 만나는
무도회의 3가지 장면에 주문을 체험할 수 있는 장치를 interactive 요소로서 녹여서, 재미와
흥미를 가지고 사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가장 큰 제작 중점을
두었기 때문이다.


특히, 신데렐라 이야기를 모티브로 12 마법이 풀리는 시계를 네비게이션으로 사용하여
각각의 학습봉인이 풀려간다는 의미와 함께 소원을 작성하면 소원을 적어주는 윌페이퍼,
비비디바비디부벨소리 다운로드 등 중간 중간 재미 요소들이 사이트의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소원을 이루어주는 주문 비비디바비디부 tvcf의 한계를 극복하여 온라인만의 특성인

story telling을 통해 비비디바비디부라는 주문의 어원을 알리고 아름다운 신데렐라의
동화적 환상을 통해 체험하고 학습함으로써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비비디바디부라는 주문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메인 디자인을 맡은 ㈜픽스다인의 김정화 대리는 업계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크리에이티브와 story telling 기획이 앞으로의 캠페인 사이트의 방향 및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의
온라인의 역할이 다시 한번 새롭게 인식될 수 있는 대표적인 사이트로 기대하고 있다
밝혔다.

- interactive leadership group,pixd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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