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theBlack*]㈜이글루시큐리티 “10주년 엠블럼” 기획, 디자인 제작

2009-03-20


Total Safety Company 도약 원년 ㈜이글루시큐리티 “10주년 엠블럼”

디자인 : 더블랙(대표 배재열 ) www.theblackad.com


크리에이티브대행사 더블랙은 국내보안관리 시장점유율 No.1 기업인 이글루시큐리티의 창립 10주년을 맞아 ‘10주년 기념 엠블럼’을 기획, 디자인 하였다. 이번 기획의 컨셉은 “
Total Safety Company로의 도약”이다.

기업 엠블럼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의 심플함과 IT기업의 차가운 이미지에서의 탈피와 차별화를 위해 캘리그래피와 따뜻하고 비전적인 칼라군으로 기획 디자인 하였다.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원형의 세이프에서 신뢰적인 기업의 10년의 이미지를 연속적으로 형상화 하였고, 캘리그래피와 아날로그적인 배경의 질감적인 표현에서 따뜻하고 감성적인 인간적 기업의 이념을 표현하도록 하였다. 신뢰적인 기술력의 기업 아이덴티티를 딥블루로, 새로운 도약의 비전적 열정을 레드 칼라군의 활용으로 상징화하였다.


10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10’에서 정보, 물리, 산업보안의 융합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강한 붓 터치 방식의 로드로 표현하였다. 슬로건 또한 IT기업이지만 소프트하고 아날로그적인 캘리그래피로 표현하여 전체적인 통일감을 주어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도록 하였다. 세입은 안정적인 보안시장의 리더를 상징화 하며, 원 안에 있는 거친 옐로의 붓 터치 질감은 험난한 보안 시장을 상징화한 것이다. 이번 엠블럼은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과 그를 위한 열정을 엠블럼 속에 녹여 따뜻한 시각의 디자인으로 대외 경쟁력 강화 및 차별화를 꾀하는 브랜드 이미지로 기획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