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매일유업 까페라떼 아메리카노 더치 런칭 캠페인

2010-06-08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디지털마케팅 사업본부에서 매일유업의 까페라떼 아메리카노 더치 신제품 런칭 캠페인을 오픈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메인 타겟인 19-29 여성 타겟의 구미를 당길 수 있는 홈페이지 모델 선발, OX 퀴즈 등 다양한 흥미 요소에 카페라떼 신제품 아메리카노 더치만의 USP를 담아내어 소비자로 하여금 관심을 유발하는 동시에 학습 효과와 신제품의 인지도를 제고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100% 유기농 원두, 오거닉 슈거 사용 등 제품이 가진 특성들을 이벤트 페이지에 표현해 내는데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었으며, 참여율 제고를 위해 프로세스를 최대한 간소화하고자 하였다.

 

카페라떼 최초의 non-milk 제품인 아메리카노 더치의 인지도 제고와 더불어 RTD 커피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켜 매출 신장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