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 2016-10-11
IT 기기 제조 유통기업 쓰리에스솔루션이 모바일 앱과 연동되는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노벨뷰 M1’을 출시했다.
노벨뷰 M1은 DSP 칩셋 적용과 블루투스 4.0 지원으로 전송 속도가 뛰어나다. 낮은 소비전력과 리튬 폴리머 배터리 채용으로 최대 6~8시간 이상의 재생이 가능하고, 2개의 스피커와 서브 우퍼를 통해 최대 10W의 하이엔드급 사운드를 지원한다.
디자인은 ABS 소재의 패널로 섬세함과 견고함이 더해졌다. 외형을 알루미늄 합금으로 채택하여 최근 디자인 트렌드에 맞추고 고급스러움이 나도록 했다. 또한 손바닥만한 사이즈와 225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노벨뷰 M1의 큰 특징은 따로 제공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피커를 조작할 수 있다는 점이다. 사용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배터리 잔량 확인, SD카드의 곡 목록 표시, 알람 설정, 자동 꺼짐 등을 확인 및 조작할 수 있다.
또한 노벨뷰 M1은 USB 오디오 기능이 있어 PC, 노트북용 스피커로도 활용 가능하다. 최대 32GB의 마이크로 SD카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높은 용량의 APE, FLAC 무손실 음원 파일을 재생할 수 있으며, 고감도의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핸즈프리 기능도 가능하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기능 조작이 가능한 노벨뷰 M1은 블랙, 실버. 샴페인골드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노벨뷰샵(www.novelview.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4,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