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옥자야’ 외치고 <옥자> 만나기, 넷플릭스 소셜 캠페인

2017-05-30

 

넷플릭스가 옥자를 찾습니다 소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넷플릭스)

넷플릭스가 옥자를 찾습니다 소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봉준호 감독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옥자>의 공개를 앞두고 ‘옥자야’라고 외치기만 하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옥자를 찾습니다’ 소셜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극 중 납치된 옥자를 애타게 찾는 미자(안서현 분)의 모습을 재현함으써 영화 <옥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소비자들이 직접 영화의 세계관을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개인 휴대폰을 통해 캠페인 웹사이트에 접속해 “옥자야”라고 외치는 영상을 녹화하면 자동으로 나만의 옥자 영화 포스터가 생성된다. 이후 응모하기를 클릭해 개인의 소셜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명에게는 옥자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 응모 기간은 6월 9일(금)까지며 당첨자는 6월 10일(토)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영화 <옥자>는 비밀을 간직한 채 태어난 거대한 슈퍼돼지 옥자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지고 옥자의 하나뿐인 가족인 산골 소녀 미자가 필사적으로 옥자를 찾아 나서면서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6월 29일(목) 넷플릭스와 극장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www.netflix.com

facebook twitter

#문화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