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편집샵 ‘에이랜드(A-land)’가 태국 방콕의 대표적인 쇼핑몰 ‘시암 센터(SIAM Center)’ 2층에 에이랜드 태국점을 오픈했다.
언제나 독특한 인테리어를 선보이는 에이랜드는 태국에도 매장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했다. 동시에 베이직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한국 패션이 생소한 태국 사람들에게 쉽게 다가가도록 했다.
개장 당일, 많은 한국 디자이너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특히 국내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참스’ 후디탑과 모던하고 심플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드’의 디링 오버핏 셔츠, 그리고 매 시즌 재미있는 소재를 컨셉츄얼하게 선보이고 있는 ‘O!Oi(오아이오아이)’의 원피스는 태국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뿐만 아니라 ‘코스알엑스(COSRX)’의 핌플 패드,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하는 ‘코코스타(KOCOSTAR)’ 팩, 에이랜드의 자연친화적 브랜드인 ‘랜드뮤지엄(LAND MUSEUM)’의 치약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이 주목을 받으면서 K-뷰티의 인기를 입증했다.
방콕 시암센터는 해외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있는 쇼핑몰로, 현지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장소다. 또한, 관광 및 쇼핑의 중심지로 해외 여행객의 이목이 주목되는 곳이기도 하다. 따라서 에이랜드는 태국점을 통해 한국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현지인에게도 사랑 받을 수 있는 신진디자이너 편집샵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