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홈페이지 | 2017-07-18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1971년 출시된 국민스낵 새우깡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새우와 스낵의 이미지를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재해석하고, 이를 의류에서부터 다양한 ACC(액세서리)까지 적용, 총 36가지 스타일로 45개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유니섹스 스타일의 티셔츠부터 드레스, 스커트, 파자마, 헤어밴드, 에코백, 유리잔,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잇세컨즈x새우깡 콜라보 라인은 2017년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이는 만큼 상품 콘셉트를 ‘써머 프렌즈(SUMMER FRIENDS)’로 결정, HOT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커플’은 물론,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혼족’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형 상품을 제안했다.
에잇세컨즈 정창근 상무는 “한국 SPA를 대표하는 에잇세컨즈와 국민스낵 새우깡의 협업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하는 두 브랜드의 신선한 동기로부터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에잇세컨즈는 친숙하고 정겨운 새우깡의 이미지에 신선하고 위트 있는 새우 그래픽을 개발,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아이템과 접목시킴으로써 두 브랜드 모두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잇세컨즈와 새우깡의 콜라보 아이템은 7/17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 SHOP (http://www.ssfshop.com) 에서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7/20일부터는 명동, 강남, 가로수, 타임스퀘어 등 전국 22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새우깡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 휴가 계획 사연 모집 및 함께 여름을 보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당첨자 100명에게는 새우깡 콜라보레이션 상품 티셔츠와 야구모자를 증정(선택)할 예정이다.
사진제공_ 에잇세컨즈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