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악동 미니언즈가 참치캔으로 들어왔다.
동원F&B가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패키지에 활용한 참치캔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를 출시한다.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는 동원참치의 35년 역사 최초로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참치캔 상단에 총 24종의 귀여운 미니언즈의 표정이 다르게 새겨져 있다. 귀엽고 유쾌한 미니언즈의 표정이 반영된 패키지는 미니언즈 마니아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참치캔 패키지 상단에는 24가지의 미니언즈의 귀여운 표정이 그려져 있다. (이미지 제공: 동원F&B)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는 기존 ‘동원 고추참치’보다 매운맛을 더욱 강화한 참치캔이다. 국산 청양고추를 비롯해 베트남산, 태국산, 인도산 등 세계 각국의 매운 고추 4종을 혼합한 소스로 매운맛을 더했다. 1인분에 알맞게 100g의 소단량으로 출시되어, 혼족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한편, 동원F&B는 지난 5월부터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한정판 틴케이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운영했던 ‘더참치’ 팝업스토어에서도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갔었다. 이에 이어, 동원F&B는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동원참치에 더욱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부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디터_ 허영은(
yeheo@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