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0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리브랜딩(Re-branding)을 기념해 11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감각적이고 트랜디하게 꾸며진 실내 공간에서 덴마크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이는데, 방문객들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덴마크 인포켓치즈’, ‘덴마크 커핑로드’, ‘덴마크 테이크얼라이브’ 등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또한 점심 및 저녁 식사 시간에는 덴마크 제품을 활용해 만든 샌드위치와 시리얼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 사진작가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사진을 촬영해 현장에서 인화해주며, 전문가의 네일아트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100% 당첨이 가능한 뽑기 이벤트를 통해 립밤, 핸드크림, 미스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SNS 이벤트 등을 통해 에코백, 머그컵 등의 상품도 받을 수 있다.
매주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후 7시 30분부터 다양한 뮤지션들을 초청해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 에디 킴, 제아, 박재정 등을 포함한 다양한 인디 뮤지션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성구 동원F&B 유가공CM그룹장은 “이번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는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해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에디터_ 추은희(ehchu@jungle.co.kr)
사진제공_ 동원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