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1
SPC그룹의 던킨도너츠가 던킨만의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는 ‘DUNKIN 커피포워드’ 1호점 강남스퀘어를 오픈했다.
그레이 컬러와 원목소재를 조화시켜 세련된 아메리칸 감성의 인테리어를 선보인 이곳은 안락한 매장 공간 연출로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한 블렌딩의 원두를 만나볼 수 있다. 풍부한 바디감과 최적의 밸런스가 매력적인 ‘브룩클린 스카이라인’, 매력적인 과일향으로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훅 아티스트’ 등이다.
부드러운 크림거품을 얹은 ‘워킹온더 클라우드’, 부드러우면서도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플랫화이트’ 등 다양한 커피 신메뉴 판매와 커피와 잘 어울리는 미니 도넛, 브라우니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밖에도 다양한 이색 음료와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핫도그, 베이글, 핫 샌드위치, 샐러드를 만나볼 수 있다. 쿨라타와 스무디가 결합해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러쉬’, ‘크래프트 맥주’ 등도 즐길 수 있다. 커피포워드의 크래프트 맥주는 수제맥주 브랜드 ‘더 핸드 앤 몰트 브루잉 컴퍼니(The Hand and Malt Brewing Company)’에서 공급된다.
던킨도너츠는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2일 11시부터 선착순 번호표를 배부, 총 100명에게 6개월 커피 이용권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하고 방문 구매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던킨도너츠는 “세계 최대 커피 & 도넛 브랜드로서 던킨만이 리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자 DUNKIN’ 커피포워드 1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높은 품질의 커피 및 다양한 메뉴와 함께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던킨도너츠 강남스퀘어점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길 10 세경빌딩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7시부터 23시까지 운영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