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르크루제, 프랑스 감성 담은 ‘프렌치 컬렉션’ 출시

2018-01-04

 

르크루제가 새해를 맞아 프랑스 감성을 담은 ‘프렌치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제공: 르크루제)

르크루제가 새해를 맞아 프랑스 감성을 담은 ‘프렌치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제공: 르크루제)

 

 

매 시즌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컬러를 제안하고 있는 르크루제(Le Creuset)가 2018년 새해를 맞아 블랙 컬러 컬렉션의 ‘프렌치 컬렉션’을 선보인다. 프렌치 헤리티지를 담은 프렌치 시크 컨셉으로 총 9종의 컬렉션으로 이루어진다. 

 

프렌치 컬렉션은 샤이니 블랙, 펄, 미스트 그레이, 버건디 4가지 컬러의 총 9가지 스톤웨어로 구성된다. 

 

샤이니 블랙은 르크루제가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블랙 컬러다. 도회적이고 세련된 감성이 특징으로 시크한 프렌치 스타일의 홈다이닝을 완성시켜 준다.

 

프렌치 컬렉션 라인은 라이프스타일과 T.P.O.에 따라 한식 상차림부터 브런치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머그(소), 웍, 밥·국그릇, 찬기는 르크루제의 스테디셀러로 모던한 컬러의 프렌치 시크를 담은 그릇들로 구성, 명도와 채도가 낮아 음식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라메킨, 머그(SS), 플라워 플레이트, 카푸치노 머그는 브런치 테이블을 멋스럽게 완성시켜 준다. 시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샤이니 블랙과 버건디로 구성된다. 라메킨, 머그, 플라워 플레이트는 백화점에서, 카푸치노 머그는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채널 단독 상품이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프렌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는 르크루제는 국내 소비자들이 다양한 형태의 프렌치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크한 감성의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렌치 컬렉션을 통해 모던하고 도회적인 분위기의 색다른 홈다이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렌치 컬렉션은 오는 2월까지 온라인부티크(www.e-lecreuset.co.kr) 및 르크루제 입점 백화점 매장에서 세트 및 단품으로 구입할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르크루제 온라인 부티크(070-4432-4133)에 문의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