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삼양사 큐원 ‘상쾌환’, 패키지 디자인 변경

2018-01-09

 

 

삼양사 큐원 ‘상쾌환’(사진제공: 삼양홀딩스)

삼양사 큐원 ‘상쾌환’(사진제공: 삼양홀딩스)

 

삼양사 큐원의 대표적인 숙취해소 제품인 ‘상쾌환’이 20~30대 고객층을 잡기 위해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하였다. 

 

기존 회색 배경의 패키지에서 벗어나 상쾌환의 브랜드 컬러인 푸른색을 전면에 내세워 밝고 젊은 이미지를 극대화 했다. 또한, 패키지 전면에 내세운 모델의 의상과 자세도 발랄한 느낌이 강조되도록 했다.


큐원 상쾌환 관계자는 “상쾌환의 젊고 신선한 느낌을 주 고객층인 20대와 30대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존 숙취해소 제품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패키지 디자인 변경의 이유를 밝혔다.

www.samyang.com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