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리뷰

당신은 나만의 기사

2010-02-08


사랑 고백만큼 흔하고 또 어려운 것이 어디 있을까. 사랑하는 연인에게, 가족에게, 친구에게, 동료에게 그리고 고마운 사람에게 조금은 손쉽게 마음을 전해줄 주얼리 아이템이 출시되어 소개한다. 꽃을 선물할 때 그 꽃말을 생각하듯, 각각 다른 의미를 담은 펜던트를 골라 선물할 수 있다.

에디터 │ 이지영 (jylee@jungle.co.kr)
자료제공 │ 모자익(MOSAIC JEWELRY) www.themosaic.co.kr

값비싼 선물, 아이디어 넘치는 이벤트도 감동적이긴 하지만 그 모두는 가슴 속에 담아둔 ‘진짜’ 이야기를 꺼내기 위한 일종의 포장이 아니던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무언가를 선물하기 위해 찾아 헤매는 것은 상대방에게 정말로 하고 싶은 말을, 보여지는 것 이상의 마음을 전달하기가 참으로 쉬운 일이 아니라서다. 열렬한 사랑을 뜻하는 붉은 장미 한 송이, 존경을 전하는 카네이션처럼 은근히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 중인 사람들에게 ‘럭키 골드피쉬(Lucky Gold Fish)’의 주얼리 아이템을 추천한다. 브랜드 이름에서도 직관적으로 전해지듯, 미소 짓고 있는 금붕어와 레드 및 골드 컬러가 사용된 브랜드 심볼 또한 행운을 상징한다.


이번에 출시한 14k 옐로우 골드로 제작된 펜던트 시리즈에서는 금붕어뿐 아니라 사과, 입술, 비행기 등 다양한 모티브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각의 모티브에는 재미있는 메시지가 숨어있어 선물할 때 상황에 맞춰 고르면 된다.

예를 들어 콕 찍어둔 연인이 있다면 Arrow(사랑의 화살), Lock(나에게서 벗어날 수 없어), Sole of the foot(쿡! 넌 내꺼), Apple(나의 반쪽) 등을 선물하면 되겠다. 또한 특별히 원하는 메시지가 있다면 Starfish(당신은 나만의 스타), Lip(사랑을 속삭여줘요), Airplane(나를 날아오르게 해주세요), Ship(원하는 곳으로 데려다 주세요), Sea horse(당신은 나만의 기사) 등을 눈 여겨 볼 것. 레드 또는 블랙 컬러의 가죽 줄 또는 14k 골드 체인의 목걸이, 팔찌, 핸드폰 줄도 별도로 매치할 수 있다. 한편, 1월 8일부터 24일까지 신년 이벤트로 증정되는 호랑이 펜던트의 의미는 ‘용기 있는 당신’ 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